원주시니어클럽과 강원특별자치도 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업무 협약 체결

2026-05-07
조회수 80


 “어르신이 행복하고 안전한 원주, 함께 만들어갑니다!”


안녕하세요, 원주시니어클럽입니다. 기분 좋은 상생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우리 기관은 강원특별자치도 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과 손을 잡고, 어르신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기로 약속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를 응원하는 원주시니어클럽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언론보도 바로가기


4e37a346aa400.jpg

12b3c179cf40c.jpg